IT 관리 솔루션 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전완택)가 이달까지 IBM 데이터베이스(DB2) 개발 관리 툴인 ‘토드 포 DB2(Toad for DB2)’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오라클용 데이터베이스(DBMS) 개발 관리 툴인 ‘토드 포 오라클(Toad for Oracle)을’ 무료로 제공하는 '토드 플러스 원(Toad +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가 최근 데이터베이스(DB) 개발과 관리를 위해 IBM DB2와 오라클 DBMS를 함께 사용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개발도구 비용 절감 효과 등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완택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최근 기업 환경의 가변성이 증가하고 IT인프라가 복잡해짐에 따라 기업 내 데이터베이스 관리 환경도 크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 가운데 기업들의 개발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토드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리는 진화하는 사용자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