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하하, 박준형, 정종철 중 가장 선물을 잘 줄 것 같은 ‘기프티콘 스타’는?

SK텔레콤(www.tworld.co.kr)은 1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휴대폰으로 친구와 연인에게 감동 있는 추석, 가을선물도 보내고 인기스타들로부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노트북, MP3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프티콘 스타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폰으로 **33+Nate에 접속하거나 기프티콘 온라인홈페이지(www.gifticom.com)를 통해 정준하, 하하, 박준형, 정종철 등 4명의 인기스타 중 ‘가장 선물을 잘 줄 것 같은 스타’를 뽑기만 하면 1위를 차지한 스타를 응원한 고객중 총 4000명에게 스타가 직접 버거킹 햄버거 또는 스타벅스 커피를 기프티콘으로 선물해준다.

기프티콘을 수령한 고객은 전국 버거킹 또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주제로 배틀이 진행되므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시마다 발행되는 즉석 별별복권을 통해 노트북, 닌텐도 DSL, 100만원상당 여행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추석연휴에 가족과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영화예매권 또는 귀향길에 유용한 각종 음료, 아이스크림 등 4명의 스타가 추천하는 기프티콘을 가족과 친구에게 휴대폰으로 선물하면 매일 33명을 뽑아 커플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가장 많은 기프티콘을 보낸 선물왕에게는 최신형 디카가 선물된다.

특히, 전 이벤트 참여자중 10명을 뽑아 추억이 있는 가을여행을 선사할 100만원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므로 기프티콘으로 고마움도 전하고 감동있는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기프티콘(휴대폰으로 **33+Nate에 접속 >> 기프티콘/www.gifticon.com )= 휴대폰의 무선인터넷 Nate를 접속 또는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커피, 아이스크림, 음료수, 피자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거나 조를 수 있는 SK텔레콤의 신개념 서비스. 휴대폰 문자메시지(SMS)로 전송하면 무선인터넷에 접속한 뒤 해당 상품의 바코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전국 어디서나 해당 매장에서 실물과 교환해 쓸 수 있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