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오는 10월 22일까지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 구매자를 대상으로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가을맞이 인스탁스 고객 감사 이벤트와 2차 보상판매 캠페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 구매고객에게 증정되는 쿠폰을 받아서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홈페이지의 재미있고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25명에게는 샤롯데 씨어터에서 상영하는 화제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티켓을 제공하며, 2등 당첨자 50명에게는 ‘올슉업’과 ‘김종욱 찾기’ 티켓을 2매씩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3등 150명에게 ‘매드포갈릭, 스파게티아, 토니로마스’ 통합 외식상품권, 4등 1,000명에게 크리스피 도넛 상품권을 증정하며, 5등 1만명 에게는 롯데칠성 칸타타 커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후지필름은 지난 15일까지 진행된 ‘고객감사 인스탁스 교환 캠페인'에 이어 '2차 고객감사 인스탁스 교환 캠페인' 을 추가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및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디카 제품, 폴라로이드사 전 기종, 후지 즉석카메라 구기종(Mr. Handy/90Ace/instax mini 10i/20i/30i) 등을 반납하기만 하면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7s를 40% 이상 인하된 가격인 4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2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