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교통시스템 및 하이패스 전문기업인 AITS(대표 민순기 www.aits.co.kr)는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특정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하이패스 단말기 20% 할인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권 증정 제품은 지능형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인 ‘파인드라이브 보이스 3.0’과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이다. 특히 AITS는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AITS 단말기 ‘티엔이지(Tn easy)’ 총 5대를 증정한다.

AITS의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차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기간 내 온라인쇼핑몰 해당 제품 구매고객이 파인드라이브(www.fine-drive.com)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을 등록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이패스 단말기 ‘티엔이지(Tn easy), 티엔100(Tn 100)’ 20% 할인권은 구매 제품 배송 때 수령할 수 있으며, 신청서 양식에 간단한 정보 입력 후 AITS 본사로 팩스를 보내기만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