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시스템(대표 정기로)이 추석연휴를 한 달여 앞두고 ‘맵피 AP1(8GB)’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맵피 AP1’은 전자지도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맵피’ 브랜드로 처음 출시된 내비게이션 단말기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전자지도와 단말기의 호환성에 중점을 둬 길 안내 뿐만 아니라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까지 안정적으로 재생하는 장점으로 지난 7월 말 출시 이후 약 1개월만에 1만대 이상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P시스템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맵피 AP1 8GB 내비게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랙앤데커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한다.

7인치 화면의 맵피 AP1은 900㎒급의 듀얼코어 CPU와 64개 위성채널에서 GPS신호를 수신하는 SiRF V6 칩셋을 탑재해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경로를 탐색한다. 특히 KBS 모젠 TPEG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교통정보를 반영해 교통 체증이 우려되는 경로는 우회 탐색해 주기 때문에 귀향길 안전운전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GS이숍, CJ몰, 롯데아이몰, Hmall, 옥션, 인터파크, G마켓, 11번가 등 총 12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