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2일부터 10월5일까지 하이패스 단말기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한가위 선물 대축제’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PDP, 디지털카메라, 영화할인권 등 총 56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입시 제품번호가 전산 입력돼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참가되기 때문에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된다.

하이패스는 차량이 고속도로 요금 소에 정차해 일일이 요금을 내지 않고도 자동징수 시스템을 통해 달리는 차 안에서 요금을 낼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서울통신기술은 최근 하이패스 시스템이 부산, 대전, 대구, 광주 톨게이트 등 전국적으로 속속 개통됨에 따라 ‘엠피온 하이패스’ 사용으로 경제적, 시간적 다양한 이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구입처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 직영점, SK 스피드메이트, 비츠로시스, 현대 텔레메틱스 영업점 및 온라인 쇼핑몰(신세계. 삼성몰, 롯데…)등 에서 구입하면 된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