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가 TV 테두리에 패턴 무늬나 그림을 넣은 새로운 디자인의 보보스 PDP TV 신제품(모델명: 50PQ65D/DB/DP/DL) 4개 모델을 2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 장의 유리가 벽에 걸려 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보스 PDP TV의 테두리 부분에 금색 패턴 무늬, 푸른 물결, 붉은 꽃 등을 적용해 거실 인테리어와 더욱 어울리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형광체 입자의 크기를 줄여 빛을 낼 수 있어 효율을 최대로 늘린 울트라 브라이트 패널을 적용, 밝은 조명 아래서도 한층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메가(Mega)급 명암비와 0.001ms의 빠른 응답속도, 초당 600개의 프레임을 전달(600㎐)하는 등 영화나 스포츠 등 빠른 영상에 강한 PDP TV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또 ‘아이 케어 센서’ 기술로 주변 조명 변화를 감지해 TV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 소비전력을 최대 60%까지 절감하는 등 전력효율도 크게 높였다.

기본 리모컨 외에 사용 빈도가 높은 전원, 채널, 볼륨 버튼만 남긴 간편 리모컨도 추가로 제공한다.

50인치 4개 모델로 가격은 170만원이다. (스탠드, 벽걸이 지지대 별도)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거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대형 PDP TV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