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21ㆍ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코트에서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를 체험해보고 이벤트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세균 안녕~ 클리즈 살균데이(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균 안녕~ 클리즈 살균데이’는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체험 행사로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리즈 체험존’과 클리즈 워터살균기,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등의 다양한 선물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 내에 세균 복장을 입고 돌아다니는 세균맨을 사진으로 찍어 행사장에서 보여 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세균맨을 잡아라’ ▲행사장에서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특장점을 제한 시간 내에 행사 진행 요원에게 소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클리즈를 소개합니다’ ▲클리즈 모양의 룰렛을 돌려 세균이 적혀 있는 칸에 멈추면 선물을 주는 ‘클리즈 세균 잡기 룰렛’ 행사 등이 펼쳐진다. 

이 회사 김명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 행사는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살균력과 다양한 활용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참가자들이 클리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어 살균에 대한 걱정도 덜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의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모델명 CS-200)’는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살균하는 ‘그린 플라즈마(Green Plasma)’ 기술을 채택, 주방ㆍ유아용품의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을 3분 내에 살균하며, 과일ㆍ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까지 제거해주는 친환경 살균 가전이다. 가격은 15만8000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