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sys.com)와 제휴해 쇼 와이브로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번들 상품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내비게이션 모델은 국내 최초의 7인치 통신형 내비게이션‘아이나비 TZ’로, 쇼 와이브로 내비게이션 전용 요금제(9500 원 /1GB)에 2년 약정 가입 시, 정상가에 비해 1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무이자 할부(12/18/24개월)도 가능하다.

쇼 와이브로의 외장형 모뎀도 무료로 증정돼 내비게이션에서 풀브라우징 웹서핑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실시간 교통정보와 CCTV교통영상 등으로 정체구간 및 사고지역을 피해갈 수 있으며, 실시간 유가정보로 저렴한 주유소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또한 편리한 안전운행구간 업그레이드 기능 및 날씨 정보로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KT는 이번 ‘아이나비 TZ’ 출시를 계기로 하반기 단말 라인업을 확대하고, 내비게이션의 진화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 계획이다. 또한 3G 전용 및 와이브로+3G 내비게이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KT 컨버전스와이브로본부 이경수 본부장은 “와이브로는 광대역 무선 인터넷의 속성상 타 영역과의 컨버전스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새로운 가치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