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춰 간편요리와 여름간식 준비에 적합한 ‘멀티 미니 블렌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최대 출력 3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기능면에서도 제철 과일주스와 이유식에서 각종 양념 및 소스를 만드는데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한 강력한 믹서(600ml) 기능은 기본이고, 멸치와 견과류 및 원두 등의 마른 재료를 한 번에 갈아주는 분쇄기(400ml)와 마늘, 고기 등의 젖은 재료를 위한 다지기(400ml) 액세서리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요리 준비가 가능하다.

세 가지 용기에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장착돼 강력하고 위생적이며, 본체의 2단계 속도 조절기는 재료에 따른 알맞은 강도 조절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외에도 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는 테팔의 명성에 걸맞은 편리함을 지니고 있다. 먼저, 제품의 무게가 가벼워 사용자의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제품이 크지 않고 본체 바닥에 전선코드 보관함이 있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용기에도 사용자를 배려한 센스가 돋보인다. 믹서용기에는 계량 뚜껑과 함께 작은 구멍이 있어 재료를 혼합하는 도중 정량의 재료를 첨가할 수도 있고 분쇄기와 다지기 용기에는 각각 별도의 보관용 뚜껑이 있어 준비된 재료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다지기 및 분쇄기 칼날이 용기에서 분리돼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