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OZ와 영화관·온라인서점·편의점에서의 구매혜택을 묶은 제휴상품 ‘OZ & Joy(오즈 앤 조이)’를 1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OZ & Joy’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인터넷과 결합한 제휴서비스로, ▲OZ & Joy 영화 ▲OZ & Joy 북 ▲OZ & Joy 편의점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모두 월정액 1만원에 OZ와 ▲씨너스 영화예매권 2장 ▲1만원의 예스24 도서구매권 ▲1만원의 세븐일레븐 구매권을 각각 제공한다. 즉, 월정액 6000원의 OZ에 4000원의 추가비용으로 1만원 이상의 제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OZ & Joy’의 영화/북/편의점 중 두가지 상품에 가입하면 1만5000원이며 세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하면 2만원이다.

가입방법은 홈페이지(www.lgtelecom.com), 고객센터(1544-0010), 모바일 고객센터(**010+오즈라이트/이지아이)를 이용하거나 LG텔레콤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또 휴대폰에서 ‘OZ추천사이트’에 접속해 가입할 수도 있다.

‘OZ & Joy’에 가입하면 매월 가입일 기준으로 영화관, 온라인서점,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번호가 발급되며, OZ추천사이트 내 ‘OZ & Joy’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확인하고 입력해 이용하면 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개월이다.

한편 LG텔레콤은 8월말까지 ‘OZ & Joy’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스테이크 외식상품권을, LG텔레콤 대리점에서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팝콘 교환권, 예스24 할인권, 세븐일레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정경미 기자 bell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