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떠나기 전 내비게이션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내비게이션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내비게이션을 구입하고, 경품도 타고 즐거운 여행도 즐길 수 있는 1석3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 휴가철 맞아 경품 ‘팡팡’ 

내비게이션을 구입하기로 했다면,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자. 하지만 서두르는 것이 좋다. 빌립과 팅크웨어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각각 6월 30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빌립(www.myviliv.com)은 오는 30일까지 매립형 내비게이션인 ‘X7 ME 플러스’로 자동차 안을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X7 ME 플러스’를 구입, 자동차에 매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것. 뿐만 아니라 좁은 길에 주차하거나, 안전거리 확보에 도움을 주는 ‘CCD 타입 후방카메라’도 무료로 제공한다. 그 밖에 별매품인 ‘리모콘 키트’도 무료로 제공, 차 안에 설치까지 지원해준다.

팅크웨어(www.thinkware.co.kr)는 오는 7월 12일까지 ‘아이나비 ES300’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ES300’ 구매 후 신규 인증 및 상품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컨, 호텔패키지, 고급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ES300을 구입하고 제품등록을 하면 1등 한 명에게는 스탠드형 에어컨, 2등 2명에게는 호텔 패키지, 3등 10명에게는 캐리비언베이 이용권(1인 2매), 4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또한, ES300 상품평을 달고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되면 고급 자전거, 인라인 스케이트, 소설 ‘잘가요 언덕’,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할인쿠폰·공짜내비 노려보자 

내비게이션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 운이 좋다면 최신 내비게이션과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 오는 7월 31일까지 ‘파인 드라이브 스타일’에 관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끝까지 보는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5% 할인권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3등 5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2등 3명에게는 ‘파인 드라이브 스타일’ 내비게이션을,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슬롯머신을 돌려 ‘파인 드라이브 스타일’ 내비게이션 뒷모습과 맞는 이미지를 찾으면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5000명에게는 비타500음료를 증정한다. 3등 5명에게는 10만원 주유권을, 2등 3명에게는 닌텐도 게임기를 증정하고 1등 2명에게는 ‘파인 드라이브 스타일’ 내비게이션을 증정한다.

SK마케팅앤컴퍼니(www.skmnc.com)는 자사 브랜드내비게이션 ‘엔나비 S100’을 출시하며 지난 25일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 예약 판매를 통해 엔나비S100을 구매하면, SK주유소 5만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내비게이션을 수령한 후 SK주유소를 방문하면 디지털허브 서비스를 통해 내비게이션에 5만원 주유권을 내려받을 수 있다.

디지털허브 서비스는 SK마케팅앤컴퍼니-SK에너지가 진행하는 전국 SK주유소 기반의 무선 디지털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로, 서비스 해당 내비게이션을 탑재하고 SK주유소에 진입하기만 하면 무선 통신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MP3, UCC, 오디오북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표> 휴가철 내비게이션 이벤트

 
김나연 기자 grac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