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가 SK텔레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와 함께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에 나섰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폰 체험 공간과 소프트웨어 기술지원을 위해 분당 인터넷데이터센터 1층에 '스마트폰 센터'를 신설,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폰 센터’는 최신 스마트폰을 직접 사용하며 체험해 볼 수 있고, 모바일 솔루션 및 제품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센터. 단순한 체험뿐 아니라 스마트폰 구매도 가능하다. 또 기업 대상 고객에게는 다양한 환경에 부합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에 도입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김성민 호스트웨이IDC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솔루션의 전문적인 지원과 활용 방안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어 고객들이 스마트폰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국내 최초의 스마트폰 센터를 신설, 운영하게 됐다”며 “스마트폰 전문 센터 구축과 동시에 센터 내에서 고객지원, 교육 및 컨설팅,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채널로 활용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는 ‘스마트폰 센터’ 오픈을 통해 SK텔레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와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4일 ‘스마트폰 센터’ 오픈식에는 호스트웨이IDC의 김성민 대표, SK텔레콤 김광회 팀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황정수 이사, 삼성전자 박훈종 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유진상 기자 jinsa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