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구치 노리아키 www.nikon-image.co.kr)는 D5000 발매를 기념해 여성 고객 대상의 전국 출사대회 ‘초보탈출! 나도 이제 여류 사진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일 발매한 니콘 DSLR 카메라 D5000은 회전형 멀티 앵글 액정모니터를 비롯해, 동영상 촬영기능, 19종류의 장면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작고 가벼워 여성 구매자 비율이 40%를 넘을 정도로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출사대회에 참가하는 여성 DSLR 카메라 사용자들에게는 사진 기초 강좌 및 DSLR 카메라 활용법 등 이론 강의 뿐만 아니라 모델 촬영 및 주변 촬영지에서 촬영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출사대회는 6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주말 서울,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삼척 등 전국 7개 지역을 순회하며 열린다.

출사대회 참여하기 위해서는 서울, 대전 지역은 6월 1일까지, 부산, 대구는 8일, 광주, 전주는 15일, 삼척은 2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니콘 제품 정품 등록자 중 여성 고객에게 주어지며, 각 지역별로 20명씩 모집한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