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코리아(대표 오재철)는 국내 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국내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올해 초 소개된 오픈 ALM를 중심으로 볼랜드의 본사 웹사이트는 물론 전 세계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모두 이뤄진 것이다.

 

볼랜드코리아는 국내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기업들에게 오픈 ALM의 개념을 보다 쉽고 자세히 전달함은 물론 실질적인 오픈 ALM 솔루션의 도입사례를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로이 선보이는 리소스 센터를 통해 다양한 오픈 ALM 관련 자료는 물론, 고객사의 케이스 스터디 및 적용 사례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랜드코리아는 올해 2월 기업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비즈니스 프로세스 측면에서 관리하는 고객 지향적 기술인 오픈 ALM을 발표한 바 있으며, 국내 시장의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채널에서 7개 업체를 추가로 확대했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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