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는 ‘웹버족’(Webver: 웹과 실버족을 합친 신조어)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야후가 50대 이상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시니어 네티즌 공략에 나셨다.
야후!코리아(대표 김대선 www.yahoo.co.kr)는 시니어 비즈니스 전문기업 시니어파트너즈(대표 박은경 www.yourstage.com)와 제휴, ‘야후! 시니어(yourstage.life.yahoo.co.kr)' 코너를 야후! 라이프 서비스 내에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야후! 시니어’ 섹션은 포털 최초로 선보이는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코너로 노화관리 및 질병 예방에 필요한 건강/미용, 퇴진 전후의 삶과 여가생활을 다루는 생활/문화, 국내외의 여행 정보와 맛집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맛 코너 등 시니어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야후! 코리아는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함께 ‘건강한 가족, 행복한 가정 만들기’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검진권, 자가혈당기, 안마기 등 부모님에게 선물하고 싶은 항목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주유상품권을 총 16명에게 제공한다. 또, 당뇨병 예방법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응모해도 총 16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나눠준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