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하우젠 버블 세탁기 주부 체험단의 체험 수기를 엮은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버블 백서는 지난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출시하면서 선발한 ‘하우젠 버블 마니아’ 주부 체험단 100인의 생생한 체험기를 엮은 책으로, 주부들이 추천하는 하우젠 버블 세탁기 활용법을 엄선해 실었다. 또한 세탁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인형 세탁법, 운동화 하얗게 세탁하는 법 등 유용한 세탁 노하우를 담았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서초점을 방문한 주부들이 매장에 비치된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을 관심 있게 살펴보고 있다.

하우젠 버블 세탁기 버블 백서는 주부들이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개인 블로그에 올린 체험 후기를 그대로 사용해 현장감을 살렸다. 특히 주부들의 체험을 통해 버블워시, 에어워시, 다이아몬드 드럼, 볼밸런스 등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대표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또 주부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그대로 활용하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삽입해 가독성을 높였다.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주요 가전 매장에 비치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 노하우를 알려나갈 예정이며, 삼성전자 A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27일부터 한달 간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에 버블 세탁기 체험 수기를 올리는 고객들에게도 버블 백서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 두 번째 시리즈 제작에 참여할 ‘하우젠 버블 마니아’ 2기를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를 통해 참가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다.

선발된 10명의 주부들은 6주 동안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한 체험기를 개인 블로그와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료한 주부들에게는 수행 결과에 따라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차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의 경험에서 나온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유용한 정보들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버블 백서를 기획했다”며, “일반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서 이상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안내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