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매일 2시간씩 파격적인 가격에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투어타임특가’기획전을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투어타임특가 기획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다. 숙박, 입장권, 국내여행, 항공권, 해외여행, 문화 등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상품들 중 매일 2시간동안 3~6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21일 10시부터 선보이는 대표 특가 상품으로 제주항공 편도 항공권과 에어부산 편도 항공권이 있다. 김포, 부산, 대구, 제주 등 전국 주요 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두 항공권 모두 타임특가 990원(1인편도/유류+공항세포함)부터 구매 가능하다.

▲ 위메프 여행상품 매일 2시간 타임특가

이 밖에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레저스테이션 카라반 숙박권이 타임특가 4만5천원, 제주 그램블루 호텔 숙박권이 타임특가 4만5천원에 판매된다.

위메프 투어앤컬쳐 사업부 이대훈 부장은 "이번 투어타임특가 기획전은 위메프 투어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것으로 위메프를 통해 기분좋은 가을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