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경탁 기자] 글로벌 월정액 VOD(주문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새로운 모바일 앱 아이콘 로고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20일(현지시각) 외신 비즈니스인사이더가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검정배경에 빨강글씨의 ‘N’으로 표시 되어있는 이 로고는 향후 회사의 모든 서비스 디자인에 적용될 예정이다. 아직 기존의 넷플릭스 로고가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새로운 로고로 모두 교체, 통합되는 것이다.

현재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에는 새로운 로고로 바뀌었으나 아이튠즈에는 아직 기존 로고가 사용되고 있다.

넷플릭스의 이번 디자인 교체는 지난 2014년 이후 2년만으로 당시에는 로고 배경 색과 글자 색만이 바뀌었다.

▲ 넷플릭스 페이스북 계정 (사진=비즈니스인사이더)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