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경탁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은 채용 전제형 8주 인턴십 프로그램 ‘매칭 인턴십’을 실시하고 오는 29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R&D(윈도우, 리눅스, 웹, 모바일 개발 등), ▲보안위협분석, ▲기술컨설팅(모의해킹)등 총 3개 부문이다.

이번 인턴십은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의 경우에도 지원 분야의 기본지식을 갖추면 응시할 수 있다. 단, 8주 인턴십 종료 후 신입사원으로 근무 가능해야 한다.

▲ 사진=안랩

모집기간은 13일부터 29일까지이며,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6월 3일 예정이며 이후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선발 이후에는 총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안랩은 이번 ‘매칭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8주 인턴십 기간 동안 지원자들이 안랩의 기업문화, 가치관 등을 미리 경험하고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시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지원자의 잠재역량과 장점을 평가한다.

안랩 안현진 인사팀장은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지원자만 평가 받던 일방향적인 채용에서 벗어나, 지원자와 기업이 서로 잘 매칭될 수 있는지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안랩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안랩 #인턴 #채용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