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내비게이션 업체인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3D 지도 업그레이드 및 MBC TPEG을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팅크웨어의 거치형 신제품 '아이나비KB850R'에 차량용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를 적용했다. 

차량용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를 팅크웨어의 신제품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B850R'에 탑재, 운전자가 원하는 실시간 길 안내 기능과 최신곡 듣기 등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편리한 기능들을 미러링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카링크는 모든 길안내 앱을 미러링할 수 있다. 운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T-MAP 뿐만 아니라 카카오내비(김기사), U+ 내비 , 올레내비, 아이나비, 아틀란 등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스마트폰 길안내 앱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신곡 듣기 관련, 카링크는 모든 앱을 미러링할 수 있는 만큼 음악을 듣는 선택의 폭이 넓다. 멜론, 엠넷 외에도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KB850R'에 적용된 유브릿지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

카링크는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제약없이 보고 듣고 조작할 수 있는 무선 미러링 솔루션으로 국내 이동통신사를 모두 지원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