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정부지원사업 지원 전략과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 세미나가 열린다.

이뉴스투데이와 청년창업연구소는 오는 14일 오후 서울 강남 비포럼에서 ▲2016년도 정부지원사업 합격 사례 및 트렌드 분석 ▲정부지원사업 검색 방법 ▲중요 정부지원사업 전략 분석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 전략 분석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 및 작성 시 유의사항 12가지 정밀분석 등의 내용을 다루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정명훈 삼훈비즈랩 대표가 맡아 2시간 가량 진행한다. 정 대표는 네이버, 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유수의 기관.기업의 사업컨설팅과 프로젝트 기획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수억 원의 정부지원금 및 투자를 유치하는 등 사업 초기의 기업에 대한 전문컨설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훈비즈랩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정부지원사업의 종류와 지원 및 합격전략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합격에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와 더불어 본인의 사업을 다시 한 번 점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5월 초에 공고될 정부지원사업 중 하나인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의 경우 예비창업자를 포함한 3년 미만의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70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