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경탁 기자] 투믹스(대표 김성인)의 웹툰 플랫폼 짬툰이 올해로 97주년을 맞이한 삼일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짬툰이 준비한 삼일절 이벤트는 코인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5일에 걸쳐 진행되며 구매한 코인 상품별로 최대 3장의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 사진=짬툰

이벤트는 짬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코인 상품 구매 시 노출되는 팝업 창에 입력한 이메일로 영화예매권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250코인 상품 구매 시 1매, 450코인 상품 구매 시 2매, 900코인 상품 구매 시 3매의 영화예매권이 지급된다. 지급된 영화관람권은 영화 예매 전문 사이트 에코무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전국 대부분의 극장 예매가 가능하다.

짬툰 관계자는 "독립을 위해 목숨 바친 열사들을 기리는 삼일절이 단순 휴일로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한 이벤트"라며 "삼일절을 특별하게 기억시켜 줄 영화예매권 선물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