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쉽은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S7엣지플러스 3종이 동시에 출시될 것이란 주장이 제기됐다.

13일(현지시간) GSM아레나는 모바일 전문가로 알려진 에반 블래스의 트위터 계정(@evleaks)에 올라온 내용을 인용해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evleaks를 통해 공개된 로고 이미지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 S7 엣지플러스가 동시에 출시될 것임을 암시한다.

▲ 에반 블래스의 트위터 계정(@evleaks)에 올라온 갤럭시S7시리즈 로고 (사진=트위터)

삼성전자가 갤럭시S7의 화면 크기를 달리해 2~4종으로 동시에 출시할 것이란 루머가 있어왔지만, 로고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GSM아레나는 갤럭시S7플러스는 향후 갤럭시노트6와 함께 출시되거나, 유출된 이미지에서 생략된 것일 수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S7시리즈는 스냅드래곤820 또는 엑시노스8890을 탑재하고 4GB램, 1200만 화소 브라이트셀(Britecell) 후면 카메라를 장착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 개막 하루 전에 행사를 열고 갤럭시S7 시리즈를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