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배근미 기자]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대표 김재필)가 인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토크콘서트 ‘꿈꾸는 엄마, 잡(job)았수다'를 개최했다.

티브로드 인천방송과 인천여성인력개발센터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최근 200만 명에 육박하는 경력단절 여성 문제로 인해 저출산과 인구감소로 이어지는 심각한 지역사회 문제로 대두되는 현실 속에서 여성 재취업 지원을 위한 정보공유와 소통의 장을 위해 마련했다.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경력단절여성 대상 토크콘서트 행사인 ‘꿈꾸는 엄마, 잡(job)았수다’를 성황리에 마쳤다.

신세계 인천점 문화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여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워킹맘이 행복해지는 스피치’라는 주제의 스피치 기법 강의와 함께 재취업 성공 여성들의 경험 공유와 질의응답 시간 등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티브로드 안병삼 한빛사업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들이 역량을 발휘해  지역사회 경쟁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출발점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여성과 다문화가정, 어르신, 청소년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한 지원과 소통에 힘쓰는 한편, 지역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케이블방송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