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KTF 전용 쇼보디가드폰(모델명: SPH-W7100) 출시에 맞춰 아이서치와 SEND위치 같은 안전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쇼보디가드폰(SPH-W7100)은 위급한 상황에 휴대전화 뒷면의 고리를 잡아당기거나 SOS메시지를 보내면 미리 저장된 상대방(보호자)에게 긴급 메시지와 휴대폰 위치를 지도로 전송하는 ‘긴급위치전송기능’을 갖고 있는 3G 휴대폰이다.

또한 휴대폰 외부에 LED 일루미네이션이 탑재돼 다양한 스타일로 꾸밀 수 있고 다양한 캐릭터 대기화면, 닌텐도DS용 게임, 공부방 기능 등이 들어있어 청소년과 젊은층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출시는 이번 주말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아이서치나 SEND위치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쇼보디가드폰을 비롯한 모든 단말기 사용 고객이 해당 기간 내에 서비스 가입 후 익월 말까지 유지한 모든 가입자들에게 MMS(멀티미디어 메시지)로 ‘기프티쇼’가 경품으로 발송된다.

아이서치를 가입한 경우 리얼커피빈초콜릿(대)를, SEND위치를 가입한 경우 베리필드도넛 2종을 받을 수 있다(중복가입가능).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은 발송일 기준으로 2개월(D+60일) 까지로 유효기간 내에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경미 기자 bell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