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송승근 기자]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가 SSD 출시 기념으로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조텍 SSD 구매 인증 이벤트는 조텍 SSD 120GB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7이 장착된 80만원 상당의 인텔 미니PC ZBOX EI750과 플레이스테이션4, GTA5 정품 게임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조텍코리아가 SSD 출시 기념 페이스북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에서 새로운 제품군으로 국내에 출시된 조텍 SSD 120GB는 대중적인 120GB의 용량을 바탕으로 MLC 방식 낸드로 제작돼서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파이슨 컨트롤러를 사용했고 트림 기술과 S.M.A.R.T. 기술이 탑재되어 자체적으로 사용 환경을 개선한다.

신영미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사원은 “조텍 브랜드를 믿고 구매해준 사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조텍의 지포스 GTX950 시리즈 및 GTX960 시리즈 구매 시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아이템 번들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