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AMD(대표 리사 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AMD 전문가용 그래픽 파이어프로 모바일 GPU가 델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인 프리시전 3510, 7510, 7710 제품에 탑재됐다고 2일 밝혔다.

AMD 파이어프로 W7170M GPU를 탑재한 델 프리시전 771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특히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워크스테이션 사용자에 적합한 제품으로 GPU 가속 애플리케이션과 워크플로우에서 최대 3 테라플롭스(TFLOPS)에 가까운 단정밀도 GPU 연산능력을 통해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델 프리시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엔지니어링 및 설계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CAD/CAM/CAE와 같은 전문 소프트웨어에서 안정적인 플랫폼 성능을 제공한다. AMD 전문가용 그래픽은 ISV 인증을 통해 과다한 연산 집약적인 워크로드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AMD 전문가용 그래픽 부문 총괄인 션 버크 수석 부사장은, “AMD 파이어프로 W7170M은 전문가용 워크로드를 위한 AMD 모바일 GPU 제품군 중 최상위 제품으로 델 프리시전 7710을 위해 특별히 탑재되어 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의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며, “AMD는 강력한 드라이버와 애플리케이션 성능 인증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뛰어난 전문가용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AMD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카드는 주요 워크스테이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인증과 최적화를 바탕으로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며 복잡한 데이트 세트를 원활하게 처리한다. AMD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은 일반 그래픽카드를 뛰어넘는 전문가용 워크로드 가속화와 새로운 수준의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연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AMD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LA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어도비 맥스 2015 행사 부스 #619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