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배달의민족은 5개의 제휴사와 함께 매주 5번의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배민 할인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배민 할인한데이는 프랜차이즈 할인, 카드사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요일 별로 제공하는 배달의민족의 대표적인 할인 이벤트다. 매월 다양한 제휴사가 참여해 최대 5,000원을 할인한다. 10월의 배민 할인한데이에는 지난 달 보다 1개 사가 늘어 총 5개의 제휴사가 참여한다.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이달로 3회째를 맞이하는 배민 할인한데이는 이용자에게 골라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휴사에게 판매 촉진 프로모션의 효과를 주고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제휴사가 함께 부담한다.

▲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배달의민족은 5개의 제휴사와 함께 매주 5번의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배민 할인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 우아한형제들>

10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에 파파존스 피자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 매주 화요일에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멕시카나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2,000원 할인, 매주 수요일에 BHC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BHC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3,000원을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이 청구할인 되고 토요일에는 놀부보쌈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놀부보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을 할인한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회가 거듭될수록 배민 할인한데이에 참여하는 제휴사 라인업이 두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푸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