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가 BHC치킨과 손잡고 ‘목금 연속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과 18일 양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 등록된BHC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시 참여 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코드 없이도 ‘요기서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 요기요(대표 나제원)가 BHC치킨과 손잡고 ‘목금 연속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HC 게릴라 할인 이벤트는 놀부, 원앤원에 이어 요기요가 대형 프랜차이즈와 함께 하는 세번째 할인 이벤트다.

요기요 관계자는 "단기간내 고객에게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주도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형 프랜차이즈와 함께 가맹점주,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이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이달 23일까지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원할머니정성도시락 주문시 5,000원 자동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