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갓선물을 보내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지난 7월 한 달 만에 조회수 590만을 돌파하며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핵선물을 보내세요’ 캠페인의 호응에 힘입어 신학기를 맞은 젊은층을 대상으로 공감마케팅을 지속하기 위해 기획됐다.

‘#갓선물을 보내세요’ 캠페인은 신처럼 위대하고 능력이 뛰어난 것을 지칭할 때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갓-'이라는 접두사를 활용한 것으로, 젊은층이 선호하는 IT, 모바일 기기를 선물해 소중한 사람이 힘을 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에피소드들을 소재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 S2ㆍ레벨 Uㆍ노트북9 Liteㆍ커브드 모니터 4가지 제품과 함께 기프티툰 방식으로 제작됐다.

회사생활이 힘들다며 ‘숨겨놓은 땅 없냐’고 묻는 딸에게 ‘없다’라는 말 대신 딸의 능력을 더해줄 갤럭시 탭 S2를 선물하거나, 트렌드에 뒤쳐진 복학생 남동생에게 노트북9 라이트를, 복근이 사라진 남자친구가 여자친구로부터 레벨 U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물 받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에피소드 등이 재치 있게 그려졌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공개된 총 네 편의 영상 중 공감 가는 영상을 선택하고, 해시태그 '#갓선물'을 붙여 SNS에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9 라이트, 갤럭시 탭 S2, 레벨 U, 커브드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월 “‘#핵선물을 보내세요’ 캠페인의 경우, ‘영상을 보고 아버지 TV를 바꿔드리고 싶어졌다’, ‘나도 저 선물 받고 싶다’와 같은 공감 댓글이 다수 게재되는 등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며, “이번 ‘#갓선물을 보내세요’ 캠페인을 통해서는 젊은 세대가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해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iftitoon)에서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제품 구매 시, 사은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스토어 선물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