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가 대형 프랜차이즈 원앤원 입점을 기념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에 입점한 원앤원 소속브랜드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원할머니정성도시락으로 약 291개 업소에 달한다.

▲ 요기요(대표 나제원)가 대형 프랜차이즈 원앤원 입점을 기념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 =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이날부터 23일까지 2주간 매일매일 진행한다. 별도의 쿠폰 발급 없이 요기요 앱 내 입점한 해당 브랜드에서 ‘요기서 결제’시 자동 적용되고, 이벤트 기간 내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관계자는 "배달 음식 이용 편의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형프랜차이즈 입점에 더욱 힘 쏟을 것”이라며 “테이크아웃 서비스 출시 이후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던 업체들의 관심도 늘고 있어 결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요기요는 지난 3일 배달앱 최초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선보였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음식점 여건상 배달이 불가했던 매장들과 고객들을 이어 신규 주문 창출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