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17일부터 25일까지 ‘RX’ 시리즈의 신제품 체험단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완벽한 포켓사이즈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 부문’ 10명, 전문가를 위한 초고속 4K 카메라 ‘RX10 II 부문’ 8명 등 2개 부문 총 18명을 선정하며 발대식 이후 약 6주간 활동한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 및 고배율 줌 콤팩트 카메라 HX90V, 블루투스 큐브 스피커 SRS-X11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RX 포토그래퍼는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와 함께 일상에서 사진 및 영상 활동을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지정된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는 콤팩트 카메라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카메라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렌즈일체형 카메라의 부활을 선도하고 있는 RX 시리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