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배달통과 펩시콜라가 배달통 로고가 있는 펩시콜라 캔을 이용한 게릴라 형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배달통과 펩시콜라의 제휴 이벤트는 ‘맛있는 순간을 위해 배달통과 펩시가 만났다’라는 콘셉트다. 배달통은 시간, 요일, 주간 별로 이벤트 내용을 상시 변경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배달통과 펩시콜라가 배달통 로고가 있는 펩시콜라 캔을 이용한 게릴라 형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 = 배달통>

먼저 첫 모바일결제 고객이 배달통 로고가 있는 펩시 캔의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25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해당기간 동안 쿠폰코드를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펩시 캔 1박스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SNS 미션 파서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달통 로고가 있는 펩시 캔을 촬영한 후 배달통과 펩시 그리고 ‘쿠폰코드(4글자)’를 해시태그해 개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된다. 9월 29일까지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달통 할인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달통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배달 앱과 콜라 브랜드가 협력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배달통의 통 큰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펩시콜라와의 장기적이고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에는 배달통 가맹업체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