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로지텍 코리아(대표 정철교)는 재미있는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무선 마우스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M238'를 13일 출시했다.

제품은 로지텍의 일곱 번째 디자인 컬렉션이다. 최근 패션, 가구 디자인 및 액세서리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석했던 로지텍 디자인 팀은 당시 밀라노를 가득 채운 즐거운 테마와 분위기 속에 아이디어를 얻어 플레이 컬렉션을 디자인하게 됐다.
 

 

정확한 스크롤링과 트래킹을 지원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을 통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끊김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로지텍 컴퓨터 주변기기 글로벌 부사장 샬롯 조는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들이 해피 마우스를 사용할 때 재미를 느끼고 미소를 짓게 하는 것"이라며, "2015 플레이 컬렉션은 감각적인 색상과 재미를 더해 완성된 작품으로 이 마우스를 통해 자신의 책상 위를 개성 있고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2015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해피 마우스 컬러링북'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