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LG전자가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65형 슈퍼 울트라HD TV(65UF9500, 65UF86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 원 캐시백(혹은 상품권)과 43형 울트라HD TV(43UF67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사은품을 울트라HD TV 대신 무게 980g의 초경량 노트북 ‘그램14’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 국내 전 판매점이 행사에 참여한다.

▲ LG전자 홍보모델이 UHD TV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65형 LG 울트라 올레드 TV 캐시백(혹은 상품권) 혜택도 기존 1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2배 높였다. 55형 슈퍼 울트라HD TV 구매고객은 30만 원 캐시백과 함께 사은품으로 미니빔 혹은 사운드바(LAS550H)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울트라HD TV 모델에 따라 제습기, 사운드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LG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수요가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TV에 대한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LG전자가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높여 화질을 한층 강화한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다. 이 제품은 측면 가장 얇은 부분이 어른 손가락 두께 정도인 8.5mm에 불과하다.

LG전자 허재철 한국HE마케팅FD담당은 “최고의 화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야 진정한 프리미엄 TV”라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TV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