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운영하는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봄을 맞아 ‘프리(Free)-DRM’ MP3 다운로드 무료쿠폰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DRM(Digital Rights Management)’ 음원은 한 번 다운로드 하면, MP3플레이어, PMP, 내비게이션, 휴대폰 등 어떤 디지털기기에서도 청취 가능하며, CD로 구울 수도 있는 게 특징이다. 

하나포스닷컴 음악 이벤트 페이지(mymusic.hanafos.com/event/2009free)에서 ‘무료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하거나, 하나포스닷컴 사이트 내에 떠다니는 무료 음악 쿠폰을 클릭해 쿠폰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이뤄진다. 발급받은 무료쿠폰은 ‘하나포스닷컴 내지갑’(mybag.hanafos.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선착순 4000명에 한해 등록 가능하다.

쿠폰 발급자 중 추첨을 통해 ‘2세대 아이팟 터치(16G)’, ‘아이리버 MP3플레이어’, ‘1만원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5월 19일 'event.hanafos.com'에서 발표된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