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효정 기자] 점점 느려지는 내PC 이제 바꿀 때가 됐는데 몇 년 사이 CPU는 어떤걸 사야 하는지, 램은 몇GB가 적당한지, 그래픽 카드는 어떤걸 사야 하는지, AS는 제대로 받을 수 있는지 등 머리가 아플 지경이다.

전문 PC쇼핑몰 어텐션(대표 박은상)은 조립PC 구매 고객들을 위한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와 ‘게임별 추천 PC’를 이용하면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텐션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는 용도 및 가격대별 추천 PC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대별로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용도별 PC 종류로는 가정/사무용, 멀티미디어용, 3D게임/그래픽용, 고성능/전문가용, 오버클럭/익스트림, SSD탑재로 나눠져 있다. 가격대별로는 10만원대부터 100만원 이상으로 나눠져 생각해둔 예산 범위를 고려하여 구매 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디아블로3, 아이온, 서든어택, 최강의 군단 등 인기 PC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게임별 추천PC도 준비되어 있다. 각 게임별 최소사양/권장사양 정보와 함께 사양별 추천PC를 보여주는 등 고객들의 선택 고민을 덜어준다.

 

어텐션에서 제안하는 인기게임 ‘최강의 군단’ 최소사양 PC는 21만8500원부터 31만48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조립PC 구매 시 가장 큰 걱정거리인 AS서비스는 서울의 경우 직접 방문 및 퀵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은 AS전문업체 ‘힐링컴’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어텐션 이종민 팀장은 “새로 PC를 장만할 때마다 각 부품별로 새로운 모델부터, 제품별 궁합까지 알아봐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았다. 어텐션에서 만큼은 그런 고민들을 말끔히 잊고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