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의 피키캐스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꿀알바’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알바 모집 기간은 7월 3일까지이며 근무 기간은 7월 13일부터 31일까지로 3주간이다. 일일 4시간씩 근무하며 시급은 1만 원으로 올해 최저임금인 5,580원보다 약 두 배 가량 높다.

피키캐스트 측은 "그 간 회사 측으로 알바 모집 문의를 해온 사람이 많았다"며 "알바생들에게도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여름방학 시즌 ‘꿀알바’를 모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의 피키캐스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꿀알바’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 = 옐로모바일>

특히 학업과 취업 준비의 압박 속에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바 종료 시 수료증을 발급하고 일일 4시간 근무, 시급 1만원이라는매력적인 조건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피키캐스트 꿀알바의 주요 업무 중에는 광고에도 등장하는 피키캐스트 대표 캐릭터 ‘우주인’의 보조업무와 재미있는 콘텐츠에 대한 덕후감 작성 등 이색 업무들이 포함돼 있다.

피키캐스트의 꿀알바 채용 프로그램은 아르바이트 구직 사이트 알바천국과 함께 진행하며, 자세한 지원 방법 및 주요 업무에 대한 내용은 알바천국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