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www.google.co.kr)는 5일 서울 역삼동 자사 사무실에서 국내 수출 기업들을 대상으로 ‘구글 온라인 해외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 

“귀사의 영업채널은 24시간 열려있습니까?”라는 슬로건아래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성공적인 해외사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전략 및 효과적인 광고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시장을 겨냥한 광고주들을 위해 구글코리아가 개최한 첫 '해외마케팅' 세미나로,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 ▲온라인 마케팅 최신동향 ▲불황을 이기는 온라인 해외 B2B마케팅 전략 ▲구글 온라인 광고 플랫폼을 이용한 해외광고 성공사례 ▲구글 검색광고 애드워즈(AdWords)의 다양한 기능 등 온라인 해외 마케팅 전반에 대한 논의의 장이 됐다.

구글코리아 이원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적은 예산으로도 효과적으로 해외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온라인 해외 마케팅이 보다 각광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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