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최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품들은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을 모두 탑재했다.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MDR-ZX770BN, 블루투스와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탁월한 음질을 구현한 MDR-ZX770BT, 초경량 설계와 높은 배터리 효율로 휴대성을 높인 MDR-ZX330BT로 구성됐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워크맨 등의 오디오 기기와 연결하여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NFC를 지원하는 기기와는 터치만으로 복잡한 설정없이 간편하게 페어링이 가능하며 무지향성 고감도 마이크로 폰을 통해 깨끗한 음질의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iOS와 호환되는 AAC 코덱을 지원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과 함께 사용해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하우징에는 에어 벤트를 설치해 공기의 저항을 제어하는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기술을 적용했다. 진동판의 동작을 최적화하여 정확한 리듬감을 갖춘 풍성한 저음을 들려준다. 하우징 아래쪽에는 다기능 버튼을 배치했다.

길이 조절이 자유로운 헤드밴드와 이어패드가 좌우로 회전하는 스위블 구조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귀를 감싸는 소프트 쿠션 이어패드는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적은 것은 물론 차음성이 뛰어나다.

무선 연결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내장배터리를 탑재했다. 마이크로 USB 충전 방식으로 PC, 노트북, 휴대용 보조 배터리와 연결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0만9,000원, 15만9,000원, 10만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