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솔루션 기업 브로케이드는 오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브로케이드 글로벌 컨퍼런스 ’EN 투어(Extraordinary Networks Tour)’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서버와 스토리지를 비롯, 최근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업체인 파운드리네트웍스 인수를 통해 기업들을 위한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시하고 IT 전략을 통한 기업 총 소유 비용 절감 방안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브로케이드 사업 전략과 비전, 기술 및 제품 로드맵 ▲새로운 이더넷 솔루션을 포함한 광범위 네트워킹 솔루션, 이를 통한 혁신 가속화 방안 모색 ▲기술과 솔루션을 통한 기존 IT 시스템 및 투자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화 방안 제시 등의 주제로 진행되며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브로드케이드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공식행사로, 지난달 24일 아태지역 베이징을 시작으로 총 8개 국가, 13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EN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rocadeap.com/citieslist.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순애 기자 queen2120@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