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 KG이니시스는(대표 김관승) 소설커머스 위메프에서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케이페이로 결제 시 10%(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차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진행이 결정 된 것으로 지난 1차 행사보다 즉시할인 구간이 더욱 확대됐다. 최대 할인 금액은 1만원이다. 신한, 하나, 현대, 비씨, NH, 롯데카드로 결제 시 3만원 이상 3,000원, 5만원 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1만원이 할인된다.

행사는 오는 27일 9시 59분까지 위메프의 모바일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된다. 이용방법은 모바일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결제수단으로 케이페이를 선택한 후 결제창에서 즉시 할인을 적용하면 끝이다.
 

▲ KG이니시스는(대표 김관승) 소설커머스 위메프에서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Kpay(케이페이)’로 결제 시 10%(최대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차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 = KG이니시스

케이페이는 작년 12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쇼핑몰을 가맹점으로 추가해 왔다. 케이페이는 인터파크 쇼핑, 예스24, 알라딘, 요기요, 도미노피자, 아디다스, SK패션몰, 멜론, 라인 기프트샵, 아리따움, 미샤, YBM 등 오픈마켓, 홈쇼핑, 전문몰을 비롯한 10만 여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국내 모든 신용카드와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케이페이는 서비스 가입자의 65% 이상이 여성이며, 55%가량이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나타났다.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소비자 혜택 중심의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다양한 결제 혜택과 편의 기능을 추가 도입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