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앞서 진행된 1주년 전야제에 이어 15일부터 '1주년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페스티벌은 1년을 함께 즐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다.

 

15일부터 29일까지는 2주 동안 예정된 ‘1주년 festival 출첵’ 이벤트는,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카라샤의 무기, 카라샤의 방어구, 축복받은 정예 강화석, 1주년 기념 칭호 등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누적 출석 12일차에는 1주년을 기념해 특수 제작된 오토바이 형태의 이벤트 펠로우 ‘아그나스 라이더’를 선물하고, 16일부터 19일까지 쿠폰 입력창에 ‘THANK YOU’를 입력하면 엘룬 365개와 전설펫인 ‘아그나스JR’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지난 1년간 이용자들이 <이카루스>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강화석 행운 상자와 120LV 정예강화석, 120LV영웅 강화석 등을 제공하는 ‘1주년 감사 선물’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끝으로, 같은 기간 동안 사냥이나 이벤트 상점을 통해 ‘이카루스 축하해요’ 글자를 획득하면 ‘카라샤의 랜덤상자’, ‘감사 부스터’를 얻을 수 이벤트와 각종 경험치, 강화 확률 등을 올려주는 특별 버프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