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갤럭시S6는 전 임직원이 진정성을 담아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혁신을 거듭한 끝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사장은 9일 서울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S6 월드투어 서울' 행사를 통해 이같이 강조했다. 이날 삼성전자는 갤럭시S6 시리즈 국내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오는 10일 국내를 포함해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호주 드 20개국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전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종균 삼성전자 IM 무선사업부문 사장이 갤럭시S6 시리즈의 장점과 차별화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국내는 이통3사를 통해 동시 출시된다. 갤럭시S6의 경우 32GB 85만8,000원, 64GB 92만4,000원이며 갤럭시S6엣지는 32GB 97만9,000원, 64GB 105만6,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6 시리즈가 메탈과 글래스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 최고 성능의 스펙을 겸비한 스마트폰이라는 점을 재차 강조했다. 두 제품은 지난 3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가 열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공개된 뒤부터 전세계 미디어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신종균 사장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S6 시리즈는 국내의 경우 이통3사를 통해 동시 출시된다. 갤럭시S6는 32GB 85만8,000원, 64GB 92만4,000원이며 갤럭시S6엣지는 32GB 97만9,000원, 64GB 105만6,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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