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는 배달앱 요기요 내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는 지난 달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론칭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실시된 특별 적립 이벤트를 강화해 재 진행하는 것이다.
 
요기요의 OK 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는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요기요 통합포인트,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인 이날부터 14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시 요기서결제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로 주문 비용을 결제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돌려받을 수 있다.
 
▲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요기요 앱 내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 = 요기요>
 
요기요 관계자는 “2월에 실시한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오픈 기념 20% 재적립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더 큰 혜택인 50% 재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요기요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 개선과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이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혜택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요기요와 OK캐쉬백이 부담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