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열두시(대표 김상목)가 운영 중인 얍은 설 명절을 맞아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를 돕는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얍은 엄선된 유로 맛집 정보 서비스인 ‘블루리본 서베이’(블루리본)의 정보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4,800여 곳의 블루리본 맛집 정보를 제공 중이며 오는 27일까지 블루리본 추천 맛집을 방문한 후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 아웃백 상품권 5만 원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4일이며 얍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얍의 홈 화면에서 쿠폰을 클릭하면 지금 당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식당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TGIF에서는 스테이크, 샐러드, 칵테일 등으로 구성된 5만 1,400원 상당의 세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차이나팩토리는 성인 2인 이상 메뉴 주문 시 1인 50% 할인권, 홀리차우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천치킨 증정 쿠폰 등 다양한 레스토랑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 열두시(대표 김상목)에서 운영 중인 얍은 설 명절을 맞아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를 돕는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 얍>
 
긴 연휴 동안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많다. 보드게임 카페 음료 1+1, 당구장 20% 할인, 노래방 20%할인 쿠폰 등 외식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곳에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두산타워 신진 디자이너관 디콤마 입점 브랜드 알로곤 최대 90% 할인권, 모스타 최대 70% 할인권 등의 쿠폰도 있다.
 
얍은 소비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매장 정보부터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적립, 결제까지 소비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CU, GS25, 반디앤루니스, TGIF, AK플라자, 두산타워 등 전국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얍의 서비스와 만날 수 있다.
 
얍은 지난 14일에는 베트남 최대 인터넷 기업인 VNG와 함께 제휴를 맺고 얍 베트남 버전을 출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