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가 자사 배달 서비스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비용을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요기요는 기존 현금 및 카드 결제 외에 대표적 포인트 적립∙결제 시스템인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를 도입한다.
 
요기요 앱에서 주문시 ‘요기서결제’를 선택한 후, 배달음식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요기요 통합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 요기요가 자사 배달 서비스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비용을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더불어 요기요는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재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비용을 결제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20%가 재 적립된다. 특히 14일 밸런타인데이 하루 동안엔 OK캐쉬백 포인트 결제 금액의 50%를 재 적립해줄 예정이다.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추후 아이폰도 지원될 예정이다. OK캐쉬백 포인트 혜택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요기요와 OK캐쉬백이 부담한다.
 
요기요 채송이 매니저는 “결제 수단에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론칭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요기요 앱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