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열두시(대표 김상목)에서 운영하는 얍이 앱에서 직접 등록이 가능한 멤버십 카드를 추가한 이용자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열리며 참여방법은 홈 화면에 있는 멤버십 이벤트 딱지를 선택하거나 멤버십 딱지를 선택한 후 직접등록 로고가 있는 멤버십 카드를 선택해 등록한 후 휴대폰 본인 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용평리조트 시즌권 1명, 비욘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2종 세트 10명, 스타벅스 카메라떼 시애틀 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일이며 얍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얍이 앱에서 직접 등록이 가능한 멤버십 카드를 추가한 이용자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얍>
 
얍은 좀 더 다양한 멤버십을 하나로 관리하고 싶다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얍과 제휴를 맺지 않은 멤버십 카드까지도 직접 등록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멤버십 카드 이름을 설정한 후 카드 번호를 기재하면, 즉시 바코드가 생성돼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승인 절차는 필요치 않다.
 
얍 안기웅 부사장은 “이번 개선으로 얍 하나만 있으면 모든 멤버십 카드 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생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얍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최근 얍은 블루리본 서베이와 제휴를 맺고 전국 4,800여 곳의 엄선된 맛집 정보를 무료로 독점제공하기 시작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