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이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을 기념해 ‘환상의 콤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페이의 환상의 콤비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바로결제로 첫 주문을 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바로결제로 처음 주문하는 이용자가 결제 방식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다음날 오후 3시에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9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달 22일 하루 동안에는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 배달의민족이 카카오페이 도입을 기념해 환상의콤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은 모바일 안전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문화 상품권 결제 외에 카카오페이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배달의민족은 지난 9월 카카오페이 결제방식의 편리함에 주목해 도입을 결정했다. 카카오페이는 스마트폰에 신용카드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만 등록해두면 이후부터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모바일 결제를 마칠 수 있는 서비스다. 최근 모바일 결제 방식이 단순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아직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가능하며 iOS도 곧 적용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배달의민족은 스마트폰으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과정을 좀 더 편하고 신속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편의뿐 만 아니라 가맹업주들의 신규 매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